« Previous

Back to News List

Next »

알테어, DMagis와 이탈리아 지역 알테어 채널 파트너 계약 체결

알테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모든 북부 이탈리아 지역으로 확장 기대  2021년 5월 7일 미시건 주 TROY – 시뮬레이션, 고성능 컴퓨팅(HPC) 및 인공 지능(AI)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인 알테어(Nasdaq : ALTR)가 DMagis와 새로운 채널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이탈리아 볼 차노에 본사를 둔 DMagis는 이탈리아 북부 지역의 중소기업 (SMB) 부문을 위한 전체 알테어 포트폴리오에 대한 판매 책임을 인수했다. DMagis는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갖춘 팀을 보유한 민첩하고 적극적인 회사다.

 알테어의 이탈리아 전무 이사인 Andrea Maria Benedetto는 “확장중인 파트너 채널에 DMagis를 추가하면서 성장 잠재력이 큰 이탈리아 SMB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며 DMagis를 통해 이탈리아 동북 산업 지구에서 시장을 전략적으로 성장시키고 기존 및 미래의 공동 고객에게 제품 포트폴리오와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DMagis의 설립자 겸 전무이사인 Roberto Maini는 “알테어와 마찬가지로 DMagis는 원활한 온보딩 프로세스의 중요성을 포함하여 각 고객의 개별 요구 사항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제품 설계 및 개발, 시뮬레이션, 데이터 분석, 가상 및 증강 현실, 디지털 트윈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디지털 솔루션에서 가능한 모든 가치를 추출하는 데 있어 이탈리아 SMB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알테어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중소기업 고객은 가장 유명한 회사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저렴하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알테어의 채널 파트너 커뮤니티는 모든 산업과 지역에 도달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활발히 확장 중이며 홈페이지 (https://www.altair.com/partn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Altair (Nasdaq: ALTR)
알테어는 제품 개발, 고성능 컴퓨팅(HPC) 및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입니다. 알테어는 광범위한 산업 부문에 걸쳐 고객이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면서 세계에서 더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ww.altair.co.kr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세요.


Media contacts:
한국알테어 마케팅팀
정이슬
070-4050-9210
iseul@alt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