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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1월 15일,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사내 직원 교육 실시

한국알테어엔지니어링(대표이사·조흥수)은 지난 1월 15일 고객 만족을 통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CSM: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Altair Engineering Korea - 이날 교육은 現 조인컨설팅그룹㈜의 이상민 대표이사님의 고객만족 경영혁신과 감성서비스를 통한 고객 감동의 실천 방법, 서비스마인드 함양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상민 대표이사는 교보생명, 쉐라톤워커힐, 조흥은행, KT&G, KTF 등 국내 주요기업과 공공기관의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구축시킨바 있습니다.

알테어엔지니어링은 2007년을 맞아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 한층 경쟁력을 높여 ‘고객만족이 곧 경쟁력’이라는 경영전략으로 한 발작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 사후 모니터를 통해 지속적인 보완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Altair Engineering, Inc.



고객 혁신을 위한 on-demand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는 알테어엔지니어링사의 제품과 서비스는 해석의 최적화 및 비즈니스와 엔지니어링 정보의 관리와 시각화를 통하여 고객 혁신 및 결정력을 강화시켜 드립니다. 제품 설계를 위한 20년간의 노하우과 고급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최신 on-demand 컴퓨팅 기술로 알테어엔지니어링사는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이익창출을 계속해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알테어엔지니어링 한국지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altair.co.kr

유미영
한국알테어엔지니어링 마케팅팀
marketing@altai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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