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디지털 트윈으로 Gruppo Cimbali의 바리스타 비즈니스 혁신 지원
최적화된 제품 성능과 효율성 향상을 위해 디지털 트윈 활용한 데이터와 시뮬레이션의 융합 지원
2021년 3 월 1일 미시건 주 TROY – 시뮬레이션, 고성능 컴퓨팅(HPC) 및 인공 지능(AI)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인
알테어(Nasdaq : ALTR)가 이탈리아의 산업용 커피 머신 제조업체인 그루포 심발리(Gruppo Cimbali)와 협력한다.
그루포 심발리는 디지털 트윈 기반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데이터, 시뮬레이션 및 사물 인터넷 (IoT)을 혁신 노력의 핵심으로 삼았다. 알테어의 플랫폼은 그루포 심발리 커피 머신의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해 물리 및 데이터 중심 트윈을 혼합한다. 이 전체론적 시뮬레이션 접근 방식은 물리적 테스트의 필요성을 줄이고 출시 시간을 단축하며 기계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다.
제품이 점점 복잡해지고 연결되고 스마트해지고 산업 장비 시장이 더욱 까다로워 짐에 따라 개발 프로세스는 기계 학습(ML)을 포함하도록 진화하고 있다. 그루포 심발리는 운영에 최첨단 기술을 포함시키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Altair Activate 기반의 디지털 트윈을 활용하여 회사의 커넥티드 커피 머신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킴으로써 개발 프로세스의 디지털 전환을 완전히 수용했다.
알테어 CEO인 James Scapa는 “알테어는 시뮬레이션과 인공 지능 및 HPC 기술을 결합한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그루포 심발리의 디지털 혁신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더 나은 결정을 더 빨리 내리고 세계적 수준의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이 점점 더 혁신적인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제품 개발의 세계가 발전함에 따라 기계, 열역학 및 미학을 넘어 알테어의 전자 및 시스템 설계 기능을 활용하는 전체론적 개발 접근 방식을 적용하면 그루포 심발리의 제품 혁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루포 심발리 스파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 인 Maurizio Tursini는“ 'Coffee Starts Here'라는 주제와 결합하여 항상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혁신은 우리 철학의 핵심 요소"라며 "고성능 기계의 연구 및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디지털 전환을 완전히 수용하기 위해 알테어와 함께 디지털 트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그루포 심발리는 원격 측정으로 확장하고 WiFi 연결 머신을 위한 혁신적인 관리, 디스플레이 및 데이터 표현 시스템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회사다. 전통적인 전자동 전문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IoT 기능을 기반으로 생성되며, 여기서 만들어진 각 음료에 대한 정보가 음료 품질에 대한 통찰력과 함께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되어 궁극적으로 일상 관리를 개선한다.
그루포 심발리의 첨단 기술 및 혁신 표준은 성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개발 시간과 물리적 프로토 타입을 줄이려는 목표로 최고의 커피 장비를 개발하려는 R&D 및 엔지니어링 팀을 지원한다.
2021년 4월 14일 알테어는 그루포 심발리와 함께 가상 커피 브레이크를 제공하는 Virtual ATCx 산업 기계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등록하려면 이벤트 웹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 https://web.altair.com/en/atcx-industrial-machinery.
About Altair (Nasdaq: ALTR)
알테어는 제품 개발, 고성능 컴퓨팅(HPC) 및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입니다. 알테어는 광범위한 산업 부문에 걸쳐 고객이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면서 세계에서 더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ww.altair.co.kr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세요.